일본의 스타벅스는 최근 #티_특화점 포맷을 늘리고 있어요. #멀티포맷 을 가진다는 건 때로 출점에서 굉장히 유리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재팬은 US 본사의 100% 자회사예요. 새로운 동력을 찾고 있는 스벅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2020년부터 2024년까지 스타벅스 커피 재팬(도쿄・시나가와)은 일본 전역에 14개의 “스타벅스 티 & 카페”를 오픈하고 있어요.일본에선 앞으로도 이런 ‘티(tea) 특화점’을 확대해 나갈 거라고 하는데요. 이미 스타벅스는 미국에서 티 특화점을…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