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번 코로나 기간에 소비자들은 주로 무얼 검색했을까유?
4가지 카테고리에서 순위를 알아봅니다아~
역시나 이 리서치에서도 #라운지웨어 가 갑이에여!
Immar Intelligence란 곳에서 흥미로운 통계를 내쪄여~
코로나 기간동안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들을 폭풍검색했을까나..? 전에 함 코로나 기간 베스트 셀러들은 상세하게 짚어드린 바 있쥬?
이 리서치는 Comfort / Creativity / Productivity / Practicality 요 4분야를 간단히 언급하고 있어요.
좀 구체적으로 보면요.
Comfort : 휴식

라운지웨어 845%.. 대박이쥬? 그 다음 병에 든 향초도 어마 팔렸네요. 기타 제품도 뭔지 슥 보면 아시쥬?
Creativity : 창의성

제 눈엔 다 entertainment라 보이는 애들을 이 리서치에선 ‘창의성’으로 분류했네유? ㅋㅋㅋ 카메라드론, 게임랩탑, 스마트 TV 등요. 근데 다른 서칭 품목을 보면, 악기랑 요리 레시피가 있는 걸로 봐서 살짝 창의성 관련 제품들이긴 해요. 하핫
Productivity : 생산성

화상회의 시스템은 이해가 가는데.. 잉크젯 카트리지도 저래 많이 검색했을 줄은.. !
Practicality : 실용성

집안일 할 때 필요한 것들요. 카르고 팬츠나 잔디깎기(Lawn Mower)관련 제품들, 커피 캡슐과 강아지 용품등등요.
요렇다고 하옵니다아~ 그나저나 진짜 라운지웨어는 모든 리서치마다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