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아카이브 기사입니다. 아카이브 액세스 별도 구독을 통해 기사를 유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하시겠어요?

日돈키호테, 우린 화장실을 미디어로 쓰고 있숴!

日 편의점 3사 ‘공동물류’ 실험 시작, 올 것이 오고 있음

한국의 리테일미디어 현황은요
#스몰토픽 이에요~ 미국의 리테일들만 광고로 돈버는 게 아니랍니다. 한국도 시작됐어요. 어떤 어떤 리테일들이 #리테일미디어 를 만들고…
Latest from RETAIL & E-TAIL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

오즈키즈 : 동대문 부업 신발 장수가 170억 브랜드 오너가 되기까지
**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콘텐츠입니다~! 가난하지만 행복했던 평범한 직장인 가장의 삶, 눈 감으면 코…

들썩이는 중고 거래: 2025년이 티핑포인트가 될까요?
당췌 생산 계획을 잡을 수 없는 2025년의 혼란. 제조는 선행지표쥬..? 제조가 언다는…

Delli: DePop 창업자가 만든 온라인 푸드 마켓
한때 패션계에 파란을 일으킨 쇼핑몰 #DePop 창업자들이 Etsy에 사업을 매각한 뒤 뭘…

럭셔리: 지금은 ‘푸드’에 집중해야 할 시간
올 한 해 리테일 기업들에겐 막막한 여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럭셔리 또한 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