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사몰 의 성장한계에 부딪히셨나요? 새로운 SKU를 추가하기 너무 힘든가요? 나도 ‘마켓플레이스’로 전환해보고 싶지만 중소 온라인몰이라 그림의 떡인가요? 이럴 때 필요한 게 #크로스셀링 이에요. 내 브랜드와 합이 맞는 다른 브랜드를 쉽게 발견하고 그 브랜드 SKU를 내 몰에 쉽게 추가하는 법. 이런 ‘#온라인허브’들이 지금 늘어나고 있답니다. 한국에도 꼭 있었으면 좋겠쥬?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요즘 자사몰의 성장…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