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빠른 #트렌드 산업은 옷이 아니라 #푸드 가 되고 있어요. #패션 기업들도 너도 나도 푸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국의 패션 할인점 TJMaxx이 푸드를 활용하는 방식은 특히 매력적이랍니다. 방문객의 장바구니를 키우고 리텐션을 강화하는 도구로 푸드를 활용하는 법, 들어볼까요?최근 TJX Companies(TJMaxx의 모기업)가 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어요. TJX는 2분기에 134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