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는 #이커머스 간의 #크로스셀링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어요. 그런데 크로스셀링은 오프라인 공룡들 사이에서도 최근 자주 시도되고 있답니다. ‘맥도널드’와 ‘크리스피크림’ 크로스셀링이 지금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잠시 들여다볼까요? 크로스셀링은 이커머스에서만 일어나는 게 아니에요. 오프라인 공룡들 사이에서도 최근엔 크로스셀링이 이뤄지고 있답니다. 2022년 맥도널드는 루이빌의 9개 매장에서 크리스피크림의 도넛을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맥도널드에선 맥카페가 큰 효자 상품인데, 상대적으로 곁들일…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