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기관이 제시한 #2025년한국경제전망 은 그다지 밝지 않아요.. 특히 리테일러들은 최근 몇년간 심화되어 온 #트레이딩다운 소비에 대응할 예리한 방법들을 연구해야 해요. 가격을 인상해도 이익이 나지 않을 수 있어요. #스플러지 소비와 하향 소비 사이에서, 어떤 소비자와 어떤 모먼트를 함께할 것인지 치열하게 고민해야 할 시점이에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과 내일은 2025년 소비 트렌드를 좀 짚어볼까 해요. 이미 노벰버브리핑에 참여해서…

럭셔리 브랜디드 호텔 & 레지던스들, 수익성은 어떠한가요?
불가리 호텔, 베르사체 호텔, 애스턴마틴 레지던스, 람보르기니 맨션… 헥헥.. 이 이름들은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