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흥미로운 통계가 나와쪄여~
여러분 #45세이상 #소비자 가 새로운 소비층으로 급부상 중이에요.
특히 #유투브 와 #온라인, 하핫, 신기한 일이쥬?
저의 올해 나이 49세, 과연 45세 이상 인간은 어떤 존재인가아~
신기한 통계가 나왔어요. RevJet이란 곳에서 발표했는데요. 온라인 광고에 반응하는 세대별 특징을 조사한 거예요.
쫌 찜찜한 게 나이를 18-44세/45세 이상, 요 두 가지로 딱 나눴더라구요. 그렇게 나눠서 조사해보니 뭐.. 당근 45세이상보다는 18-44세의 젊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광고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런데 여기 반전이 있더군요~! 하핫.
먼저 아래 2가지는 사실 글쿠나.. 싶었답니다.
- 젊은 응답자는 온라인 광고에 지난해보다 47%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요. 올드 응답자는 7% 정도요.
- 젊은 응답자가 페이스 북 광고에 지난해 보다 47% 더 주의를 기울일 가능성이 있어요. 올드응답자는 25% 정도구요.
그런데 말이쥬? 유투브로 가면 얘기가 쬐끔 달라지더라구요.
- 올드 응답자가 전년대비 85 % YouTube 광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젊은 응답자는 38% 정도예요.
- 올드 응답자가 YouTube 광고를 건너 뛰지 않고 시청할 가능성이 3 배 더 높습니다.
워매애~ 신기하쥬? 거기다가 45세 이상 응답자는 지난해에 비해 온라인으로 38 % 더 많은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해요. 젊은 응답자의 구매율은 9% 증가한 거에 비하면 놀랍다니까요.
여러분~ 45세 이상 소비자들을 함부로 평가하면 안됩니다아~ 우리나이가 되면 내 마음 나도 몰라라~ 함서 알쏭달쏭해진다니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