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와~ 코로나 기간에 #틱톡 의 성장세가 무섭지 말입니다..?
얼마전 무려 #20억다운로드 를 찍었답니다.
이제 전세계 젊은 친구들은 모두 틱톡을 쓰는가봉가..
TikTok이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SNS계를 아주 그냥 잡아먹고 있어요.
지난해까지 15억 다운로드였던 틱톡이요. 올 1분기 때만 3억 다운로드를 넘어 18억을 찍더니.. 얼마 전에 드디어 20억 다운로드를 찍었단 소식이에요. 리서칭 펌 Sensor Tower Inc가 발표한 기록이죠.
Sensor Tower Inc에 의하면, 인도는 무려 6억 1,70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해 틱톡을 젤로 사랑하는 나라가 됐어요. 근데 쫌 이상한 것이.. 중국이 2위로 1억 6,660 만 건이라는데. .먼가 이상하쥬..? 찾아보니 이 통계가 구글앱스토어랑 애플앱스토어에서만 추려서 그렇다네요. 중국은 화웨이가 자체 앱스토어를 쓰거든요.
즉, 진짜 틱톡의 다운로드수는.. 대륙의 다운로드까지 합치면 어마무시하다는 거!
대륙빼고 20억이면… 대륙합치면.. 거의 문명화된 국가의 젊은 이들은 다 다운받았다고 봐아쥬..?
집콕 기간이 길어지면서, 최근 소비자들이 너도나도 다양한 틱톡 챌린지에 도전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정말이지 벼라별 틱톡이 다 있구나 싶을 정도요. 상담사나 정신과 전문의도 마치 짧은 뮤직 비디오처럼 ‘스트레스는 안좋아요. 다같이 춤을’ 막 요러면서 춤추고 있거덩요? ㅋㅋㅋㅋ
코로나 이후 얘가 인스타그램을 제칠까유?
지금의 기세로 봐서는.. 정말 그럴 수도 있을 듯요.
중국 다운로드 수가 낮은 이유는 중국판 douyin이라는 별도 플랫폼이 있어서 그럽니다.
네~ 댓글주셔 감사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