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흥미로운 통계가 나왔네요~
넷플릭스같은 #OTT 서비스의 성장, 누가 주도하고 있게요?
ㅋㅋㅋ #실버세대 가 주인공입니다~
Adweek지에 흥미로운 통계가 하나 나와쪄여~
Nielsen이 최근에 발표한 Total Audience Report에서 발췌한 건데요.
Nielsen에 따르면 2020년 2분기 기준으로 OTT를 사용하는 가구는 매주 비디오 스트리밍에 1,425억 분을 소비했는데, 이는 1년 전 불과 평균 817억 분 소비였던 거에 비해 75% 증가한 수치라네요.
근데 말이죠.. 최근의 이러한 스트리밍 성장은 젊은 유저들보다 올드유저 덕이 더 크다네요. 이번 조사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시간 점유율의 25%이상이 55세 이상의 유저였어요. 1년 전에 이들의 점유율은 겨우 19%에 불과했거든요.
아래 표를 보면 어르신들이 젤로 많이 늘어났쥬?

근데 사실 어르신이라고는 해도 55세이상이면 저랑 비슷한 세대..ㅋㅋㅋ 에이~ OTT 보는 건 우리한텐 껌이져~~ X세대를 멀로 알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