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버버리 의 CEO가 2년도 안되어 사임하면서 이 브랜드는 5년간 3명의 CEO가 바뀌는 난항을 겪고 있어요. 버버리에는 우리가 ‘천재 디렉터’라 부르는 Daniel Lee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어요. 그의 크리에이티브가 왜 버버리를 구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전문가들의 조언은 공통적이에요. 버버리는 쿨할 필요가 없어요. #브랜딩 에 대해 여러 관점으로 생각해 보게 하는 사례예요. 7월 7일, 영국의 The…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