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창고형_할인점 을 향햐가고 있어요. 이 시장에서도 #차별화 는 가능하답니다. 창고형 할인점 계의 골리앗 #코스트코 와 그 뒤에서 또 다른 강점으로 따라가는 #샘스클럽, 둘은 이제 각자의 강점으로 빛나기 시작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요즘 ‘창고형 할인스토어’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경기는 안 좋아지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물건만 찾다 보니 저렴할 거면 확 저렴한 창고형 스토어를…

DHgate : 미국이 지금 가장 열광하는 중국 쇼핑앱
트럼프의 대중국 관세 정책이 새로운 수혜자들을 만들고 있어요. 놀랍게도 주인공은 또 중국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