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가장 중추가 되는 전략은 #재고전략 이에요. 과연 재고를 어느 장소에 어느 정도 비축해야 가장 원활한 흐름이 형성될까요? 여기 두 SPA 브랜드 #유니클로 와 #ZARA 의 차이점을 비교해보고 감을 잡아볼까요?최근 일본의 컨설턴트 코지마 켄스케가 대형 패션 브랜드의 경우 가장 이상적인 재고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는 글을 썼어요.특히 패션 재고는 유통 과정에서 재고를 어디다 두어야…

발렌티노의 Michele 영입이 실적에 확신을 주지 못합니다
지난해 #발렌티노 는 새로운 디렉터로 구찌의 부활을 이끌었던 Michele를 영입했어요.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