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니클로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했어요. 오늘날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상품은 히트텍, 에어리즘, 울트라라이트다운 같은 기능적인 일상복이에요. 아마 이 브랜드가 처음엔 주로 ‘폴라플리스’ 제품을 주로 팔던 저렴한 패밀리웨어였다는 걸 기억하는 사람은 오늘날 많이 없을 듯요.유니클로가 ‘고기능 라이프웨어’로 브랜드철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던 건 도레이(東レ Toray)와의 파트너십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에요. 도레이는 올해 창립 98주년을 맞는 일본을 대표하는 소재 기업이에요.…

발렌티노의 Michele 영입이 실적에 확신을 주지 못합니다
지난해 #발렌티노 는 새로운 디렉터로 구찌의 부활을 이끌었던 Michele를 영입했어요.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