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뷰티 브랜드와 #푸드 브랜드들은 이커머스 광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방법을 찾아내는데요. 그건 바로 둘이 ‘페어링’하는 거예요. 뷰티는 푸드를 등에 업을 때, 또 푸드는 뷰티를 등에 업을 때 바이럴이 강해진답니다.최근 리테일에서 가장 주목받는 카테고리는 뷰티와 푸드예요. 이 두 분야는 점점 더 많은 콜라보와 라이선스를 통해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죠.지난 7월, 미국에서 부리또로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

‘스킨케어 함유 메이크업’ 급부상
이제 뷰티에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은 분리되는 분야가 아니에요. 최근 미국과 중국 모두에서 #스킨케어_기능의_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