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마트가 디자이너 오치아이 히로미치가 제작한 ‘편의 웨어(Convenience Wear)’를 선보인지 벌써 4년 차에 접어들었어요.이 ‘편의 웨어’는 패밀리마트 스트라이프를 활용한 양말로 출시되자마자 바이럴을 일으키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어요. 처음엔 편의점에서 옷이 과연 팔릴까 걱정되었지만, 이제는 다른 편의점들도 앞다투어 의류 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성공했답니다. 그만큼 편의점 웨어는 큰 인기를 끌었어요. 日 편의점에서 옷을 사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파미마!! 아자부다이 힐즈에서…

발렌티노의 Michele 영입이 실적에 확신을 주지 못합니다
지난해 #발렌티노 는 새로운 디렉터로 구찌의 부활을 이끌었던 Michele를 영입했어요.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