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초컬릿 공룡 #허쉬 의 #헤징 전략에 대해 소개했지요? 그렇다면 커피 공룡 #스타벅스 는 커피 원두 가격 상승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을까요? 코로나 전후로 스타벅스의 헤징 전략에는 변화가 생겼어요. 헤징 전략은 하나가 아니에요. 기업의 현금 흐름, 재고 상황에 따라 기업마다 최선의 전략은 다르답니다. 요즘 커피값도 난리도 아니지요? 세계 커피 소비량의 3%를 차지하는 스타벅스는 커피…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