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중국 에서 #K뷰티 는 한물 간 카테고리일까요? 1선급 도시만 바라본다면 설 자리가 없을지 모르지만, 3-4선급 도시에선 또 다른 기회가 있을지도요. 2024년 플랫폼별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콰이쇼우 의 경우 ‘후’가 1위를 차지했어요. #저선급 도시와 콰이쇼우의 기회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중국 시장에서 3-4선급 도시와 콰이쇼우(快手)가 돌파구로 떠오르고 있어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중국의…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