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누적 참가자 500만명, 멤버 70만 명을 거느린 #여행사 가 있어요. #시니어 전문 여행사로 이제 거대한 커뮤니티가 되었죠. 요. #액티브시니어 들이 선호하는 #여행 은 더 이상 관광버스와 보양식이 중심이 효도관광이 아니랍니다. 여기 ‘배우면서 여행한다’는 러닝 트래블의 강자 #로드스콜라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시니어 비즈니스 중 큰 잠재력을 지난 신기한 여행 브랜드 하나 소개할께요. 이름하여 로드스콜라(Road…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