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패션 브랜드가 가장 원하는 말. “We are relevant”. 최근 Shoptalk에 연사로 나온 Levi’s와 GAP CEO가 공통적으로 짚어낸 브랜딩의 핵심은 바로 이 #브랜드관련성(Brand relevance) 이었어요. 이 용어가 무얼 의미하는지 우리도 알아 둘 필요가 있어요. 패션 브랜드라면 관련성이 있어야 해요.혹시 ‘브랜드 관련성(Brand relevance)’이란 용어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브랜드 관련성은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자신의 전략을 이야기할…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