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섹스테크? ㅋㅋㅋㅋ뭣에 쓰는 테크인고..?
참내.. 여기도 남녀차별이 횡행해서는
#CES 가 상을 줬다 뺐은 친구들이 있구만요~
ㅋㅋㅋㅋ 오늘 스몰토픽은 19금이에요. 요즘 미국 스타트업계에 신종 테크가 생겨났어유~
이름하여 섹스테크(sextech)라 불리는 테크가 그거랍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듣기에도 요망하오~ 고거시 먼테크요~’ 하시는 분들.. 쩝.. 이 테크가 CES에서 혁신상을 그래도 제법 탄 테크에요. ㅋㅋㅋㅋ 소위 로봇 섹스토이들을 만드는 테크놀러지죠.
이 섹스테크 기업 중에 Lora DiCarlo란 기업이 있어요. 이 기업은 특이하게도 여성용 로봇 섹스토이를 개발했는데 웃긴 게 요번 CES에서 스스로 혁신 상을 줬다가.. 뭔가 이건 아니지 싶어 취소를 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앞으로는 아예 CES에 출품하는 것도 금지 당했어요!
저 위의 그림에 뭐라고 써있냐면요. “우리는 CES 로보틱 이노베이션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걸 도로 가져갔습니다”라고 쓰여 있답니다.
얘네 제품을 보여드리고 싶지만..ㅋㅋㅋ 한국 정서상 논란이 있어 참겠심다. 궁금하신 분들은 얘네 사이트로 직접 가보셔유~

이 문제가 지금 여성 문제로 번지고 있네요. 여기 CEO가 이번에 SXSW 스피커로 나왔어요. 역시 SXSW!
이 분이 TechCrunch와도 인터뷰를 했는데요. 그 줬다뺐은 치사한 상에 대한 뒷얘기가 참.. 머라 해야 할지.. 글쎄, 남성용 토이 개발했던 애들도 상을 탔는데, 얘네 상은 안뺐었다네요. .. 그건 또 먼 치사빤스라요..? 하핫.
그나저나 이번에 테크크런치 기사 보고 저도 처음 알게 됐는데요. 세상에나~ 알고보니, 이 ‘섹스테크’ 라는 카테고리는 지금 여러 스타트업이 경쟁하고 있는 꽤 핫한 카테고리에요.
잼난 세상이쥬? 테크가 이런 데 쓰일 줄이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