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짜. 혁신적인 디바이스를 선보였어요.
혹시 VR 디바이스 써본적 있으세요? 전 일본갔을 때 VR 게임하느라 써봤는데요. 으악… 이거 사람 쓸거 아님요. 디바이스가 얼마나 무거운지 꽉 조이지 않으면 코를 짓누르며 내려오구요. 꽉 조이면 또 머리가 깨질 듯 아프더라구요. 어린 애들은 아예 쓰지도 못할 지경요.
근데 요번에 MS가 내놓은 홀로렌즈2헤드셋은 마치 디바이스가 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가볍다네요. ‘탄소섬유’로 제작했답니다. 와, 어디껄까.. 설마 토레이..? 하핫.
그리고 진짜 이런게 된다는데요? 오오.. 제가 써본 건 이렇게 민감하게 작동하진 않았는데 진짜겠쥬? 5G시대가 되면 해상도랑 속도가 이 정도 되는 모양이에요.
이 헤드셋은 요래 생겼는데요. VR하다가 누가 부르면, 앞에 글라스만 탁 제낄 수 있음요. 개편하쥬?


얘네가 만든 영상하나 보자구요. 이건 정말 1-2년뒤의 근미래 모습입니다.
이 정도면 상용화가 코앞일 듯요. 근데 남편은 ‘야, 이거 3500불이야! 와..씨, 머냐 이거! 먼 상용화야!’ 함서 화를 내대요..? ㅋㅋㅋ 아마 진짜 자기가 살려고 했던 모양이쥬? 참내.. 누구맘대루?
근데 우리나라에선.. 5G 망 빼고는..아직 그 망에 올라타 펼쳐질 기술은 안나오는 듯요. 나온 거 있음 소개 좀 해주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