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와아~ 신기한 게 나왔어요~ #아이스크림맛#맥주!
과연 무슨 마실까나..? ㅋㅋㅋ 근데 뒤져보니깐..
한국에도 이 이맛 좋아하는 사람이 꽤 많은데요?
여러부운~ 희한한 게 나왔어유~ 이름하여 아이스크림맛 맥주라네유?
ㅋㅋㅋㅋ 멀까나..? 맥주에 아스크림 녹여서 섞었나..? 어릴 때 오빠가 콜라위에 아이스크림 얹어 먹는 걸 넘나 좋아했었거든요. 저도 먹어보려 했는데 오빠가 어찌가 게걸스럽게 흡입하던지 비위가 상해서 안먹었답니다..ㅋㅋㅋㅋ 혹시 그런 종류의 사람들을 노리는 걸까유..?
초크만 양조회사인 Wild Leap에서 내놓은 건데요. 이른바 바닐라 아이스크림 흑맥주라네요. Wild Leap에선 지네들이 만든 거 지네들이 맛보면서 요랬어요.
“이건 진짜 달콤하고 풍부하고 크리미한 향이면서 바디감은 무거운 맥주야. It’s a truly sweet, rich and creamy flavor and it is the heaviest bodied beer”
어우씨.. 겁나 궁금하쥬? 근데 뒤져보니깐요. 이미 원조가 있더라구요. 얘네가 자랑하는 SNS에다가 소비자들이 뭐라고 달았냐면 나폴리탄 스타우트 같은 거냐며 환호하고 있지 머에요? 이미 Neapolitan Milk Sout라는 게 나와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그러다 또 뒤지다보니깐요.. 움..? ㅋㅋㅋ 우리나라에도 이짓하는 애들 한둘이 아닌데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에 맥주먹기.. 나만 몰랐나봐요. 맥주에다 걍 아이스크림 풍덩해서 먹는 거 개환장하는 친구들도 많음요. ㅋㅋㅋ옛날에 오빠가 콜라에다 타먹던 바로 그 모습이어써여! ㅋㅋㅋ
이걸 맥포가토(맥주+아포가토)라고 한다는데 하이트에선 레시피도 공개했어요.

글쿠나…와..씨.. 나만 몰랐다.. 세상에 이런 게 있는 줄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