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와~ 소비자가 싼 것만 찾는다고 누가 그랬을까나..?
소비자 절반은요.
“#충분한#개인화#서비스 가 이뤄진다면,
#온라인에서#저가를#찾지않으리“
요래 답했대유~~~
와~ 뜻밖의 통계가 나왔어요. 요즘 소비자들의 특성을 얘기할 때 제일 무시할 수 없는 게 ‘가성비’ 잖아유?
요즘같은 때 가격보다 중요한 게 무엇이겠냐구요. 근데.. 꼭 그렇지만도 않은 모양요. 미국의 부동산 회사 Coldwell Banker Commercial Affiliates에서 이번 클스마스 성수기 구매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했더니요.
- 소비자의 92%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할거라네요.
- 심지어 매장내에서 맞춤형 지원이나 조언이 충분하면, 더 싼 물건을 찾느라 온라인을 뒤지지 않을거라구요. 특히 가전 제품, 의류 및 액세서리, 건강 및 미용 제품, 가정 장식에서요.
세대에 관련없이 그런 모양요. 실제로 Coldwell Banker Commercial은 18-34세 소비자들이 다른 연령대 소비자보다 “시간을 죽이기 위해”매장에 갈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보통은 매장에서 쇼루밍을 한 담에 집에와서 그 물건 어디 더 싼데 없나 뒤지는 게 정상이었쥬..? 근데.. 이젠 그게 더 힘든가 봅니다. ㅋㅋㅋ 편하게만 해준다면 그 가격을 내겠다는 소비자가 많아지니, 신기한 일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