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와~바야흐로 #마스크팩 #테크전쟁 시대인듯요~
한국 아모레퍼시픽에서 맞춤형 3D팩으로 CES 혁신상 받았쥬?
일본 Kao가 개발한 #초박막팩 후기가 나왔는데요.
한마디로 #전례없는 #감동 이랍니다..? 하핫
일본의 가오(Kao)가 개발한 초박막 화장품 ‘제2의 피부’ 화장품이 시판되었다고 전에 말씀드린 적 있죠?
워매.. 시판되고 나서 1달되니까 리뷰들이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효과가 어마무지한 모양이에요.. 이 수면팩을 하고 자면.. 다음날 아침 피부가요. ‘전례없는 감동’을 선물한답니다.. 하핫.. 뭘까나..? 슈렉도 김태희로 바꿔준다는 마법의 팩인가..?
우노나미코( 宇野ナミコ )란 뷰티 에디터의 후기가 지금 여기 저기 돌아다니는 데요.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촉감이 말할 수 없이 촉촉해 황송할 지경이랍니다.

이 분 표현의 일부를 그대로 빌어오자면요.
” 翌朝起きたら、一晩塗布した薄膜ベールをピリピリとはがし、いつものように洗顔を行う。この剥がしたあとの「肌感覚」に、正直とても驚いた。しっとりと潤いで満たされ、表面は実に滑らか。キメがきちんと整っている感じがする。夜に濃密なクリームで保湿すると、翌朝はベタついたり脂が浮いてくることもあるが、あと肌がロウのように滑らかで、つるんと整っている。感覚的な表現で恐縮だが、「本来の潤いを過不足なく保持している」「バリア機能があるべき状態に整っている」というのが近い。”
”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 하룻밤 도포한 얇은 베일을 떼어내고 평소처럼 세안을 한다. 이 떼어낸 뒤의 “피부 감각”에, 솔직히 너무 놀랐다. 촉촉하게 채워져 겉은 참으로 매끄럽다. 가지런히 정돈된 느낌이 든다. 밤에 농밀한 크림으로 보습하면 다음날 아침에는 끈적끈적한 기름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이 팩은) 밀랍처럼 매끄럽고 매끈하다. 감각적인 표현이라 송구스럽지만, 본래의 촉촉함을 과하거나 부족함없이 유지하고 있는, 피부장벽이 최상의 상태라는 것에 가깝다.”
와.. 진짠가..? 허허.. 이거 함 써봐야 하나..? 아님.. 나.. 낚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