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워매애~ 코로나 속에 #쑥쑥성장 하는 #쇼핑몰은 #누규?
의외로 집콕–>심심–>지름신으로 연결된 소비자가 많은 거신가아~
#코로나속 #패션승자들 추려봅니다아~
제가 엊그제 가만히 앉아서 저의 1달을 돌아봤어요. 제가 봐도 제가 좀 이상해서요.
제가 요번 달에만.. 옷이랑 쥬얼리 사는데.. 차마 밝힐 수 없을 만큼 돈을 썼더라구요…ㅠㅠㅠㅠ 대체 왜..? 이런 거에 흥미 잃은 지가 엄청 오래인데 말이죠. 제 페북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ㅋㅋㅋ 제 옷은 맨날 그 옷이 그 옷이에요.
옷을 사기도 갈아입기도 귀찮아진지 오래랄까유..?
그랬던 내가저리된 이유는 뭔고 하니.. 너무 심한 집콕으로 여행도 못가고.. 영화도 잘 못보다보니.. 심심함이 급 찾아오고.. 새로운 자극이 필요해 진 나는 온라인 쇼핑몰로 가게 되더라는 거.. ㅠㅠㅠ
그래서 급 뒤져봤잖아요. 잘 되는 쇼핑몰이 어딘가 있을거야, 싶어서요.
헥.. 역시 없을 리가 있나! ㅋㅋㅋ 올 봄 패션.. 도리어 늘어난 매출을 기록한 승자들을 추려봤십니다.
- W Concept : 저 위 대문이미지가 W Concept이 낸 인포그래픽이에요. W컨셉은 2월 신규 가입자 수와 신규 앱 다운로드 수가 전월대비 각각 63%, 76% 증가했구요. 봄옷 매출도 늘고 뷰티매출도 장난아님요.. 헉..! 더 궁금한 분은 여기 클릭.
- 아가방앤컴퍼니 : 중국도 온라인 유아/산모는 코로나 기간 동안 성장했다고 말씀드렸쥬? 한국도 예외가 아님요.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이 올 3월 매출 전년 동기 대비 146% 신장! 더 궁금한 분은 여기 클릭.
- 트렌비 :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에요. 스타트업인데 제가 강의 갔었던 몇안되는 스타트업 중 하나인데요. 1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의 통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일 기간 대비 주문 상품수가 348% 증가했고 월간 순이용자수는 379%, 거래액은 123% 증가했다네요. 궁금하신 분은 여기 클릭
- 앳코너 & 텐먼스 : LF와 신세계도 홈런쳤습니다. LF 앳코너도 완판, 신세계 인터내셔널 텐먼스도 완판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클릭
이밖에도 이커머스 분야에서 패션은 의외로 승자 리스트에 오른 브랜드가 많았어요. 봄옷은… 안팔리는 게 아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 저 또한 우째 미친 듯이 사재꼈던 것입니다,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