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식료품점을 제외하곤 68개나 되는 실물 매장을 모두 닫았던 #아마존. 그러나 아마존의 매장 야심은 끝난 게 아니었어요. 2024년 아마존은 무수히 많은 #가상매장 으로 컴백했답니다. 이름하여 #AmazonBeyond!“지금이 메타버스를 할 때인가..?”란 생각이 드시나요? 저도 그랬는데.. 직접 들어가보니 AmazonBeyond는 뭔가 좀 다르지 말입니다? 아마존은 #가상쇼핑계의_로블록스 가 되려 하고 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아마존의 새로운 야심에 대한 이야기예요.아마존은 2년 전,…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