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전에 소개한 #라방스타텁#Bambuser 기억나세유?
#라이브커머스 가 인기는 인기인 모양이에요.
너도 나도 Bambuser를 채택했단 소식!
코로나 기간에 디지털퍼스널 쇼핑, 즉 1:1 라방이 인기라면서, 제가 3개 채팅 스타트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씀드렸쥬?
그 중 Bambuser는 특히 라방 입장에서 산업을 바라보는 독특한 친구라 따로 소개한 적도 있었는데요. 얘가.. 요즘 인기인 모양요. 얘 붙잡고 뭐 해보겠단 곳들이 많아졌어요.
먼저 오프라인 쇼핑몰 Mood Stockholm에서는 신기하게도 자기네 로비에서 라이브를 실시하는 The Lobby Live란 서비스를 실시해요.
얘는.. 로비의 팝업 공간을 주로 소개하면서 디지털판매를 하는 동시에 “우리 이런 팝업 열어쪄여~”함서 트래픽 몰아다주는 역할을 할 거라네요.
또다른 기업은 Farfetch예요. 파페치가 Bambuser란 35,000파운드 상당의 라이브 비디오 쇼핑 파일럿 계약을 체결해줬다네요… 호오.. 아주 큰 액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쏠쏠한데다 잘만하면 장기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잘해야 겠쥬…? ㅋㅋㅋㅋ
암튼 라방이 대세는 대세인 모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