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만약 #LG스타일러 를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다면 어떨까요?
전동기구로 유명한 #Bosch 에서 새로운 걸 선보였어유~
여름에 스타일러 돌리기 거시기한 분들에겐 좋을 듯요.
여러분 공구 브랜드 Bosch아세유? 울집에선 남편이 젤로 애정하는 도구가 Bosch 인데요.
전동드라이버 같은 걸로 유명한 Bosch 에서 엄청 신기한 걸 내놨지 말입니다…? 얘는 언제 쓰면 요긴한고 하면요.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땀을 흠뻑 흘려서 몸에서 냄새가 풀풀 난다든지.. 혹은 친구랑 고기를 구석기인처럼 실컷 처먹고 있는데 갑자기 썸남 썸녀의 호출이 왔다고 할 때, 요 FreshUp이란 기기 하나만 있으면 즉석에서 냄새를 싹 없앨 수 있다고 해요. 이거 여행갈 때 하나 있음 좋겠는데요?

사용 방법은 옷을 펼쳐놓고 좌우로 기기를 움직이면서 옷을 훑어주면 된데요. 요래요래!

옷을 Refresh하는 원리는 ‘플라즈마’라네요. 옷에 달라붙어있는 냄새분자를 플라즈마가 용해시킨다는 건데요. 플라즈마는 고체도, 액체도, 기체도 아닌 제4의 물질형태예요. ‘이온화된 기체’라고들 하더군요. 번갯불이나 오로라 같은 경우가 대표적인데.. 이들은 플라즈마가 나타내는 ‘빛’을 우리가 보는 거예요.
전에 쇼핑몰에서 ‘플라즈마 미용기기’라는 걸 본적 있었는데…오오오… 엄청 첨단의 것이었네요.
근데 우리남편은 어째 이 FreshUp에 시큰둥 합니다.. 갈이입어야지 뭘 저렇게 해서 다시 입냐네요. 참내.. 평소에 갈아입어라~ 갈아입어라 노래를 해도 안갈아입는 사람이 별꼴이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