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아카이브 기사입니다. 아카이브 액세스 별도 구독을 통해 기사를 유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하시겠어요?

리테일러가 ChatGPT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리테일러가 Askup으로 편해지는 법
스몰토픽이에요~최근 #ChatGPT 가 대세가 되면서 #카카오톡 에 #Askup 이란 챗봇이 등장했지요? 리테일러에게도 꽤 쏠쏠한 쓰임새가 있어요.…
Latest from RETAIL & E-TAIL

DHgate 돌풍: 관세로 인해 다시 중국 앱이 급부상하는 아이러니
트럼프의 대중국 관세 정책이 새로운 수혜자들을 만들고 있어요. 놀랍게도 주인공은 또 중국앱이에요.…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

오즈키즈 : 동대문 부업 신발 장수가 170억 브랜드 오너가 되기까지
**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콘텐츠입니다~! 가난하지만 행복했던 평범한 직장인 가장의 삶, 눈 감으면 코…

들썩이는 중고 거래: 2025년이 티핑포인트가 될까요?
당췌 생산 계획을 잡을 수 없는 2025년의 혼란. 제조는 선행지표쥬..? 제조가 언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