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미국최고의 패스트푸드인 #치폴레 가 #패션을#런칭 했어요~~
쌩뚱맞다구요? 허허허… 들어보면 맥락이 있심다아~~
#패스트푸드#패션 이 은근 대세라니까요
올 초에 제가 2020년 비즈니스 기회 중 하나로 ‘新패스트푸드’ 꼽았던 거 격나세유?
그 대표적 사례라 할 수 있는 치폴레(Chipole)가 의류라인을 런칭했지 말입니다..?
요즘 패스트푸드가 의류 런칭하는 건 뭐.. 신기하지도 않아요. 하도 많아서 함 싹 정리해서 소개한 적 있었쥬? 펩시는 아예 자체 패션몰을 오픈하기도 했으니까요.
요번에 치폴레가 선보인 건요. 유기농면 제품과 아보카도로 염색한 의류를 포함한 지속가능한 패션라인이랍니다. 가방과 슬라이드 등 잡화들도 살짝 포함되어있어요.


이게 참 말이 되는 것이.. 미국에서 치폴레 매장에 가면 Z세대 아가들이 아보카도 과카몰리 같은 걸 막 흐벅지게 처얹어서 먹고 있거든요. 치폴레에서만 아보카도 씨가 3억개 정도 나온다고 해요…ㅋㅋㅋ
요 아보카도 씨로 염색하면 무슨 색 나오게여? 보통은 살구색이 나와요. 근데.. 인스타그램 보면.. ‘아보카도씨염색’이라 해놓고.. 인디고색도 있고 보라색도 있음요! 멀까..?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드네요.. 패션사업이 잘되서 음식을 파는 게 빠를까유..? 먹는 장사가 잘되서 옷을 파는 게 빠를까유..? 어째 요즘은 후자가 많은 거 가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