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코스트코 에서 다이아몬드와 롤렉스를 팔고 있다는 거 알고 계시지요? 최근 코스트코의 해밀턴 회장이 잡지사랑 인터뷰하면서 왜 팔고 있는지 알려줬어요. 요게 의외로 쏠쏠한 역할을 해요. 코스트코는 유명한 ‘디스카운트’ 스토어지만, 할인점을 찾는 소비자들의 마음 대부분에 ‘사행심’이 있다는 걸 아주 잘 활용하는 유통이에요.코스트코의 백미는 뭐다..? 그것은 ‘보물찾기’. 이곳에선 예상치 못한 고가 제품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요. 특히 온라인으로…

日 이온, 벌써부터 전방위적 혹서(酷暑) 마케팅: 배울 점이 있어요
스몰토픽이에요~ 일본 최대 유통업체 #이온 은 벌써부터 #혹서마케팅 에 돌입했다고 해요. 작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