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Dior 역사상 가장 성과가 높았던 #마케팅캠페인 이 뭐였게요?
자기네도 해놓고 깜놀했던 프로모션.. ㅋㅋㅋ
그거슨 바로 #스냅챗 캠페인이었다오~
디올 비즈니스 역사상 최고의 프로모션이 뭐였게요?
그거슨 바로.. 지난해 11월 시작했던 B27 스니커즈의 스냅챗 AR 트라이온 캠페인이었다고 해요. 지금까지 실시한 프로모션 중 가장 성공적인 프로모션으로 자평하는 캠페인이에요.
이건 어떤 캠페인이었냐면, 스냅챗 렌즈를 통해 내가 Dior 스니커즈를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게 하는 거거든요. Dior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렌즈 하나 만들과 스냅챗상에서 광고를 하는 게 전부였는데.. ROI가 다른 캠페인의 3.8배였다고 해요….헉!그리고 광고 빼고 렌즈만 놓고 보면 무려.. 6.2배의 ROI가 나오더랍니다.

소비자들은 디올의 AR을 무려 230만번 이상 실시했어요. 이 운동화 AR 시착은 요즘 대세라고 말씀드렸쥬?
그리고 신기하게도.. 이 스냅챗 AR부터 다른 기업 AR까지.. 신발 AR의 원천기술은 하나의 스타트업으로 통하고 있단 것도 일찌기 말씀드렸어요. 걔가 누군지 궁금하면 저 위 링크 클릭하시압! 다 공짜로 듣는 것은 안돼줴! ㅋㅋㅋㅋ
아직도 AR과 VR을 시도해보지 않으셨다면, 내가 배우기 위해서라도 올해는 작은 프로젝트라도 하나 해보셔요.
‘해보니 성과가 없었어!’ 이렇게 될까 무서워하지 마시고.. 초코맣게 배우는 차원으로 해본 다음 돈때려붓는 건 나중에 해보는 걸로요. 오케바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