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성장하는 #틈새향수 시장에 남성 매거진 #Esquire 도 진출했어요. 이 미디어는 #주얼리 비즈니스도 전개하고 있는데요. 브랜딩을 구축했다면 적절한 라이센스 감각은 필수지 말입니다?남성 미디어 브랜드 에스콰이어(Esquire)가 최초의 향수 라인을 출시했어요.이는 라이선스 대행사 IMG의 지원을 받아 향수 브랜드 Michael Malul과 협력해 탄생한 컬렉션인데요. 이 협업은 에스콰이어의 이름을 라이센싱해 Michael Malul이 생산 및 유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새로 출시된 4가지…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