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올해 소비자들 #소비행동 의 가장 큰 변화는 ‘모순의 심화’예요. 고갱님들은 우리 브랜드 멤버십을 그 어느 때보다 자주 이용하시겠지만, 그건 할인 때문이지 우리가 좋아서는 아닐 수 있어요.. ㅠㅠㅠㅠ미국의 시장조사 및 자문회사인 Forrester Research가 지난 10월 2개의 보고서를 냈던 바 있어요. 하나는 Predictions 2025: B2C Marketing으로 2025년 비즈니스-소비자 마케팅(B2C) 트렌드를 다루는 보고서이고, 다른 하나는 Predictions 2025:…

[몰아보기] 별별 중고거래 비즈니스 머머 있었더라?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오프라인 중고 체인 #Goodwill 에 대해 소개했지요? 그간 데일리트렌드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