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쥬얼리 디자인에 #생성AI 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그동안 ‘디자인’의 세계는 ‘창의적 사람’이 수행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브랜드 아카이브가 방대하고, 헤리티지를 계승해야 하는 경우, 사람은 이 데이터를 모두 학습할 수 없어요. 미래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일 수 있어요.생성AI가 제품 디자인에 실질적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이 질문은 생성AI가 탄생한 이래 지속적인 주요 토론 주제였어요. Digital…

럭셔리 시계 : 하이엔드 정체 속에 탄탄한 매스티지들의 부상
요즘 시계 시장에서도 #매스티지 브랜드들이 고개를 드는 추세예요. 3대 명품의 효과적 대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