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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hl’s, Nordstrom, Purple : 2022년 Poison Pill을 택한 리테일러들

Apple & Disney : 남의 매장 껴들어가는 게 너무 짭짤합니다

Amazon Diagnostics, 이 새로운 브랜드의 정체
#무료#스몰토픽 이에요~#아마존 의 새로운 #PB 라인이 시작됐네유~이름하여 #Amazon#Diagnosis, 아마존이 건강 제국을 꿈꾸고 있어요.이로서 아마존이 가진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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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

오즈키즈 : 동대문 부업 신발 장수가 170억 브랜드 오너가 되기까지
**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콘텐츠입니다~! 가난하지만 행복했던 평범한 직장인 가장의 삶, 눈 감으면 코…

들썩이는 중고 거래: 2025년이 티핑포인트가 될까요?
당췌 생산 계획을 잡을 수 없는 2025년의 혼란. 제조는 선행지표쥬..? 제조가 언다는…

Delli: DePop 창업자가 만든 온라인 푸드 마켓
한때 패션계에 파란을 일으킨 쇼핑몰 #DePop 창업자들이 Etsy에 사업을 매각한 뒤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