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션 브랜드들은 ‘캠페인’에 대해 재정의하기 시작했어요. 수십억 예산을 배정해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하는 건 위험도 크고 리턴도 작아요. 여기 #리바이스 가 #민첩성 을 발휘해 대규모 유기적 노출을 생성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민첩한 마케팅 전략은 매장 방문수를 20% 키울 수 있어요. 민첩함이란 무엇이며 우린 얼마만큼 민첩한가요?얼마전 Glossy 지에서 Levi’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Kenny Mitchell을 인터뷰했어요. 그는 이전에…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