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는 폭발적 성장이 어렵지만, #러브색 이란 소파 브랜드는 3년 간 두배 넘게 성장했어요. 스타트업의 초기 성장 아니냐구요? 글쎄요. 그러기엔 무려 1995년 설립된 브랜드예요. 이 브랜드가 가진 #색셔널 소파는 소파를 한 번 팔고 끝이 아니에요. 계속 고객들을 따라다니며 무언가를 팝니다. 가구같은 내구재에서 보다 잦은 리텐션을 만드는 방법, 알아볼까요?러브색(Lovesac)이라는 이름, 처음 듣는 사람도 많겠지만 한 번…

Uniqlo가 올해 실적 가이던스 ‘상향’ 조정: 이 기업이 매출과 마진을 방어하는 법
기업들이 너도나도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조정하고 있지만, #유니클로 를 운영 중이 패스트리테일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