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는 폭발적 성장이 어렵지만, #러브색 이란 소파 브랜드는 3년 간 두배 넘게 성장했어요. 스타트업의 초기 성장 아니냐구요? 글쎄요. 그러기엔 무려 1995년 설립된 브랜드예요. 이 브랜드가 가진 #색셔널 소파는 소파를 한 번 팔고 끝이 아니에요. 계속 고객들을 따라다니며 무언가를 팝니다. 가구같은 내구재에서 보다 잦은 리텐션을 만드는 방법, 알아볼까요?러브색(Lovesac)이라는 이름, 처음 듣는 사람도 많겠지만 한 번…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