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씬에는 오래된 브랜드들이 각광받고 있어요. ‘바세린’의 유행에 이어 이제 #니베아 가 스타가 되었답니다. 역시 급부상의 동력은 #틱톡 이에요. 모기업 Beiersdorf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는 이 파란색 크림 이야기를 들어보새요.요즘 니베아(Nivea)가 의 인기가 심상치 않아요. El Pais에 따르면 니베아는2023년 TikTok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성장했어요. 이 브랜드는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동력은 역시…

日 한국발 향수가 K뷰티의 다음 성장을 견인
요즘 도쿄 시내에 #K향수 팝업과 플래그십이 늘고 있어요. #일본 에서 K뷰티의 넥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