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대세 중에 대세인 배달전문 음식점 사업.
#Pepsi 도 팝업 #고스트키친 을 오픈했답니다~
“콜라를 먼저 고르고 사이드로 버거를 고르라니깐!”
펩시가 고스트키친을 오픈했네요. 이름하여 Pep’s Place!
고스트키친은 배달 전용 레스토랑을 말해요. 앞으로 30일간 팝업으로 운영되는 이 레스토랑의 개념은 ‘콜라가 메인이고, 음식은 서브란다’ 뭐 이런 개념요.
먼소리냐면.. 그 왜 피자나 햄버거 가게가서 피자랑 햄버거만 시키고 음료는 안시키는 사람들 있쥬..? ㅋㅋㅋㅋ 저같은 사람요. 전 탄산음료 별로 안좋아해서 다 물이랑 먹는 1인이랍니다. 🤣🤣
근데 이 Pep’s Place에서 그런 행동은 용납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콜라부터 골라야 해요. 그럼 다음 메뉴를 고르고, 그런 다음 사이드를 골라요. 1단계는 필수, 2-3단계는 자유랄까요?

그리고 이 과정에서 콜라를 먼저 고르면, Pep’s Place에서 알아서 최상의 메뉴를 큐레이션 해준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해본건데요. 콜라를 고르면 그에 상응하는 Perfect Menu가 바뀌어요. 요래요래!


Uber Eats, Door Dash 및 Grub Hub 통해 시켜먹을 수 있고, 미국 일부에서만 운영요. 움.. 이거.. 저처럼 콜라 맛있는 줄 몰겠는 사람한텐 잘 안와닿는데…콜라 광인 분들은 재미로 시켜먹을 법 한건가요..?
하지만 정말 잘 배려된 맛의 조합이라면 의외로 성과는 굉장할지도요. 전체 meal의 주인공인 아닌 애들이 스스로를 홍보하려면, 전체 meal을 홍보하는게 나을 수도 있거든요.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 쓴 ‘차세대 백화점의 차세대 그로서런트’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으니 봐두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