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프라인 중심의 리테일미디어를 꿈꾸신다면 참고하실 기업이 있어요. 북미 전역에 200여개 넘는 상업 시설을 운영하는 부동산 공룡 #Simon 도 예외는 아니에요. 연 20억 트래픽을 땡기는 이 거물의 백엔드는 놀랍게 techy해요. #퍼스트파티_데이터 타겟팅을 지원하며, 다른 DSP들과 연동해 #프로그래머틱 광고를 제공한답니다. 그리고 쇼핑몰이란 오프라인 리테일만이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옵션도 갖추고 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리테일 미디어…

엔비디아가 외식업 DX를 가속화하는 법: Yum Brands
21세기의 문제적 기업 #엔비디아. 궁지에 몰린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인 이 기업이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