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한 #온라인_슈퍼 가 있어요. #유기농 을 팔고, 쇼핑을 하려면 연 60불으 연회비를 내라고 해요. 이 비즈니스 모델이 잘 될까요..? 놀랍게도 #Thrive_Market 이란 이 온라인몰의 매출은 5억불.. 그리고 회원수는 140만명이랍니다. 이 믿기지 않는 성장의 비결은 첫째, 이 스타트업이 Whole Foods와 Costco의 모델을 절묘하게 밸런싱했다는 것과 둘째, 이 기업은 친환경에 진심이라는 거예요. 이제 성장하려고 하면 성장하지…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