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럭셔리 에선 초고가의 시대가 저물고 #매스티지 의 시대가 열리고 있어요. 또한 잇백의 구매보다 #체험 이 더 중요해지고 있어요. 그렇다면, ‘매스티지 가격으로 럭셔리한 체험을 파는 비즈니스’가 유력할까요? 이 이론을 입증하고 있는 브랜드가 #TWG 와 #바샤커피 예요. 2023년 TWG는 63%, 바샤커피는 146% 성장했죠. #Affordable_Luxyry 의 파워는 실로 엄청난 것. ‘저기요. 바샤커피가 무슨 어포더블인가요? 커피계의 에르메스 아니에요?’–>…

“슈퍼마켓 인플루언서” 시대 : 이제 푸드가 패션입니다
100만 팔로워, 200만 팔로워가 모두 패션/뷰티 인플루언서인 건 아니에요. 요즘 뜨는 #슈퍼마켓_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