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스냅챗이 흥미로운 통계를 냈어요.
#Z세대 를 위한 제품 광고는 결코 길게 만들 필요가 없답니다.
#짤방 이 대세인덴 이유가 있다니깐요.
스냅챗이 Z세대 관련해서 또 하나 흥미로운 통계를 발표했어요.
스킵할 수 있는 광고 아시쥬? 몇초 보면 광고 그만보기를 할 수 있는 광고들요. 이런 광고들을 소비자가 죄다 스킵해버렸다고 할 때, 앞에 몇초 본 것만으로도 소비자는 광고를 잘 기억할 수 있을까요?
Snap과 Kantar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Z세대의 경우는 다른 세대보다 스킵한 광고를 굉장히 잘 기억한다네요. 즉, 아주 슬쩍 본 광고도 대박 잘 기억한데요.
우선 Z세대는 다른 세대보다 광고를 가장 적게 보는 세대인데요. 광고를 시청하는 지수? 같은 걸 만들어서 부여하자면, X세대가 151점이면 Z세대는 79점, 즉 광고 시청시간이 절반인 셈이에요.
그럼에도 Z세대의 59%가 자기가 스킵한 광고를 회상한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57%, X세대는 47%만이 기억하더랍니다. 스냅챗은 이 세대가 다른 세대에 비해 정보처리 능력이 월등히 빠르다고 지적한답니다.

움.. 근데 이거 어려서 그런 건 아닐까유..? ㅋㅋㅋ X세대도 저나이땐 머리가 팡팡 돌아갔는데.. 어우씨.. 지금 50대랑 아가들 머리 회전을 비교하는 건 쭘.. ㅋㅋㅋ
그래서 스냅찻 왈, 첫 2분에 목숨걸라네요. 2초 보여주고 세대별로 광고를 얼마나 기억하냐고 물었더니, X세대는 26%, Z세대는 55%가 기억했어요.

우리나라 중고마켓 중 번개장터 아시나요? 30대는 당근마켓, 아가들은 번짱이에요.이 번짱이 되게 웃긴 게 뭐냐면, 유투브 가보시면 동영상이 다 16초 짜리랍니다. 많이 만들지도 않아요.
근데.. 조회수는..ㅋㅋㅋ 대부분 50만회… 글고 모든 동영상 앞에 2초 미리보기 짤방이 붙어있어요. 궁금하신 분은 요기 클릭! 요기 가서도 뭘 봐야할 지 모른다면 당신은 진정한 대책없는 X세대요! ㅋㅋㅋㅋㅋ
먼가 띵언이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