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Zara 가 운영하는 커피숍 ‘Zacaff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Zara는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고 제품 가격을 낮게 유지하는 브랜드로 알려졌지만 더 이상은 아니에요. 이들은 새로운 #공간전략 을 구사하고 있답니다. 특히 ‘콜라보’와 ‘#팝업’에 대해선 적극적인 입장이에요. 최근 6개월간 Zara가 어떤 공간들을 오픈했는지 들어보실래요?최근 Zara의 리테일 전략은 과거와 많이 달라졌어요. Zara는 그동안 광고비 등의 비용을 전혀 쓰지 않는…

샤넬의 1만 유로가 넘는 백을 기계로 만드는 장면이 논란을 일으킵니다
최근 틱톡을 중심으로 브랜드들의 원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 #가격논란 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