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 #Zara의 #라이브커머스 전략은 다른 패션 브랜드와는 전략과는 많이 달라요. 매주 콘텐츠를 쏟아내는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Zara는 시즌에 한 번 ‘Zara Streaming’ 시리즈를 출시하죠. 커머스 방식도 상당히 다른데요. 어떤 프로그램인지 한 번 자세히 볼까요? Zara의 브랜딩 전략은 최근 더 트렌디해지고 있어요. 오랫동안 이 브랜드는 제품 외의 마케팅 활동에는 소극적이었죠. 하지만 소비자의 행동 패턴이 달라지면서 Zara도…

알리바바의 K-브랜드 러브콜, 초대된 기업들의 공통점
** 이 글은 #커넥터스 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최근 #알리바바 를 통한 시장 확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