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혹시 #ZOOM 쓰실 때, 배경화면 땜에 신경쓰이신 분?
‘어우씨 우리집은 왜케 인테리어가 꾸져보이냐’
이런 분들 걱정마세유~ 줌이 #가상배경 으로 럭셜집으로 바꿔줍니다~
와아아 Zoom! 요번 코로나 기간동안 화상회의한다고 다들 한번씩은 써보셨쥬?
전 제 사이트 개발자들이 다 외국애들이라서 Zoom은 오래전부터 써왔는데요. 이게 화면 공유로 회의할 땐 아무 문제가 없는데 서로 얼굴보고 화상회의 할 땐 살짝 민망할 때가 있단 말이죠.
뭐냐면.. 바로 화면 뒤로 울 집 내부가 낱낱이 비치는 거.. 하핫.
철모르는 남편이 팬티만 입고 슥 지나가는 수도 있고.. 또 집을 안치워놨을 땐 여러가지로 심난하쥬? 여기까진 저같은 50대 아줌마의 고민이구요.
2-30대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어여쁜 여성들에겐 고따구가 문제가 아니라 다른 게 고민일 수도 있어요. “어우씨 우리집은 왜케 화면빨이 안받는거야, 이거!” 함서요.ㅋㅋㅋ
이런 분들을 위해 Zoom이 ‘가상 배경(Virtual Background)’를 제공해왔쥬?
근데 최근.. 요기서 돈냄새가 나! ㅋㅋㅋ 먼 소리냐면 이 가상 배경을 기업들이 홍보용으로 만들기 시작했어요. Zoom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가 봉가…
젤 먼저 등장한 애는 페인트기업인 Behr하고 미국의 유명 홈퍼니쳐 브랜드 West Elm이에요. 아래는 Berh의 가상배경요. 근데 어째 페인트와는 무관해 보이쥬?

아래는 West Elm 배경이에요. 하핫. 요건 우리집이 West Elm 인테리어로 물갈이한 집인양 꾸며줘요.

저는 저 위의 Behr의 우주 배경이 맘에 들어요. 근데 우주 아줌마가 되서 화상회의하면.. 파트너들이 다 깜놀할 듯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