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Z세대 관련통계 에요.하핫 얘네 정말 신기함다.
얘네들은 큰화면에 연연하지 않는다네유?
#아그들의 #비됴습관, 함 들어볼까유?
Z세대들이.. 신인류이긴 신인류인 모양요. 얘네 관련 통계가 자고 일어나면 쏟아지긴 하지만.. 오늘 건 뼈때리네요.
엔터테인먼트 회사 Whistle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요. 이 넘들은 비됴 중독이에요. 그것도 온리 모.바.일.비.디.오요. 몇개만 짚어보면요.
- 이 넘들의 81%가…다른 일 하면서 동시에 모바일 비디오를 켜두고 보고 있답니다. 늬네 공부하면서 이러고 있니.. 응..?
- 이 넘들의 61%가 비디오를 TV로 보는 것보다 모바일로 보는게 훨씬 좋다네요.. 와~ 신기. 밀레니얼의 경우는 37%만 그러고 나머지는 큰화면에서 보고 싶다고 해거든요. 이래야 정상 아니에요..??
- Gen Zers의 40%가 모바일 장치가 Netflix의 기본 시청 플랫폼이라 대답함요. 밀레니얼은 22%요.
- Z세대들은요. 페이스북 비디오는 83%정도를, 유투브의 경우 74%정도를 모바일로 동영상을 보고 있답니다.
그리고 밀레니얼들은 저녁에만 주로 동영상을 보는데요. Z세대의 경우 저녁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나잇대가 밑으로 갈 수록 대중 없다고 해요. 출퇴근 시간이나 통학시간? 당근 동영상, 기타 짬날 때도 무조건 동영상이라네요.
Whistle 에 의하면 얘네들은 “숏비디오는 하루의 격차를 메우는 최고의 수단”이라고 여긴답니다…참…이거.. 동영상 만들 줄 모르면 미래엔 암것도 못해먹을 듯요.